통합검색 폼

콘텐츠영역

본문내용

고객센터 전남관광 웹사이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습니다.
공지사항 상세 보기
제목 여수경도 CC '한국 10대 골프코스 선정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29
첨부파일 여수경도 CC.jpg
내용
여수 경도 골프코스 전경 이미지

 

여수경도 CC '한국 10대 골프코스 선정
전남개발공사가 보유하고 있는 여수경도CC가 전남에서는 유일하게 한국 10대 골프코스에 잇따라 선정됐다.
 
20일 전남개발공사(사장 전승현)에 따르면 여수경도CC는 최근 서울경제골프매거진으로부터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골프전문지인 골프다이제스로부터 대한민국 10대 베스트 뉴 코스에 각각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전남에서는 여수경도CC가 유일하다.
 
골프전문 월간지인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에서 선정 발표한 ‘2014년 한국 10대 퍼블릭 코스는 골프업체와 학계코스설계 등 전문가 49인이 패널로 참여했고오프라인 독자 투표와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의 설문조사를 더해 순위를 매겼다.
 
또한여수경도 CC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지난 2012년 9월부터 최근까지 신규 개장한 40개 골프장을 대상으로 147명의 전문 패널이 평가하는 ‘2014년 대한민국 10대 베스트 뉴 코스에도 뽑혔다.
 
특히, ‘골프다이제스트의 선정에서 여수경도 CC는 경기도 양평의 더스타휴강원도 홍천의 블루마운틴경남 남해의 사우스케이프오너스경기도 이천의 웰링턴 골프클럽 등과 함께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받았다.
여수경도 골프코스(27)는 해양횡단형 3개홀과 바다와 홀이 직접 맞닿아 있는 16개홀을 보유하는 등 모든 홀에서 바다가 조망되는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장이다.
 
특히남해의 바다와 바람이 있는 남성적인 금오도 코스해송 숲과 바다를 넘나드는 경관 변화가 뚜렷한 돌산도 코스완만한 구릉과 다도해를 배경으로 정확한 거리를 요구하는 오동도 코스 등 홀마다의 자연환경을 살려 특색을 분명히 함으로써 골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수경도CC를 운영하는 전남관광(송영진 사장은 이번 선정을 계기로 여수경도CC가 국내 최상의 골프코스로 인정받게 됐다면서, ”앞으로 세계적인 명품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코스관리 및 고객서비스 등에 더욱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TOP(맨 위로)
통합예약